본문 바로가기

경기 후기/1회 - 머노버

거인의잠 vs 갓오브더워 (2012. 6. 24)...

 

 

 

6월 24일 일요일...

 

거인님이 주최하시는 삼삼오오 정모에서 거인님과 갓님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선플레이어는 누구였는지 안적혀있으나...

 

거인님이 프랑스를 잡으신걸로 봐서 거인님이 선플레이어였던거 같네요...

 

여튼 거인님이 프랑스를 잡고 갓님이 영국을 잡으셨습니다...

 

역시나 머노버 최강의 병력이 격돌했네요 ㅎㅎ

 

자 그럼 결과보러 ㄱㄱㄱ...

 

아 그리고 이날 사진도 역시나 거인의잠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본격적인 후기에 앞서...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며 악수를 나누는 두분...

 

거인님의 브이는 뭐가 렌즈만 보면 자동으로 나오는 트라우마 비스므리 한거 인듯;;;;;;;;;;

 

갓님은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이시네요~~~

 

 

 

 

 

 

 

초기 배치 상황...

 

모두 전진 배치하는건 너무 심심해서였을까요???

 

이전 경기에서 한 유닛을 뒤로 뺀 몽캄님이 완승을 하셨기에 따라들 하시는걸까요??;;;

 

여튼 양 진영이 모두 한개의 유닛을 후방 마을에 배치하셨습니다....

 

전반적인 진영의 느낌은...

 

프랑스 2선에 언덕이 배치된 것이 유리해보이네요...

 

여차하면 2선으로 빠져 언덕 공격으로 한방에 밀고 올라갈수 있는 무서운 지형이네요...

 

여튼 경기 개시~!!!!

 

 

 

 

 

 

 

대회 블로그에 올린 어설픈 저의 공략자료를 직접 출력하신 갓님...

 

개인적으로 저렇게 대회에 몰입하시는 것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대회를 참가하기 위해 머노버를 직접 구입까지 하신 거이님께도 깊은 감사를~!!!

 

물론...

 

참가하신 모든 분들이 감사합니다...

 

요 두분이 조금 더 감동적이었다는 말...

 

고렇다는 말...

 

삐지지들 마시길;;;;;;;;;;;;;;;

 

 

 

 

 

 

 

경기 종료...

 

프랑스 병력이 중원을 섭렵하여 영국 병력을 좌우로 양분시켜...

 

지형 점수를 대거 획득하면서 게임이 종료됬습니다...

 

영국으로선 중앙에 방어선을 구축할 지형이 마땅치 않아...

 

프랑스의 매서운 공격에 밀려버린듯 하네요...

 

여튼...

 

덱 소진을 게임이 끝나고 지역 점거 점수 11:0으로 프랑스의 승리 입니다...

 

이걸로 거인님은 몽캄님에게 패한 아쉬움을 달래고 승점 1점을 챙기셨습니다...

 

거기다 유닛도 4개를 킬하면서 유닛 점수도 상당히 챙기셨네요...

 

갓님은 첫 신고식을 아쉽게 마감하셨지만...

 

프랑스 유닛을 3개나 킬하셨고...

 

이 경기로 유닛 운용과 지형 활용에 있어서 많은 것을 얻으셨으리라 믿습니다

 

두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