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후기/1회 - 머노버

몽칼름 vs 거인의잠 (2012. 6. 20)...


 

 

 

2012년 6월 20일...

 

몽칼름님과 거인의잠님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이날은 두분이 특별히 별도의 시간을 쪼개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셨습니다...

 

부럽습니다 ㅜ.ㅡ;;;

 

여튼...

 

선플레이어는 몽캄님이 잡으셨고...

 

거인님이 선택한 프랑스와 영국 중 몽캄님이 프랑스를 잡으셨네요...

 

당근 거인님은 영국...

 

머노버에 있는 최강의 병력들이 맞붙은겝니다...

 

결과는~!!!!?????

 

 

 

 

 

 

 

결과를 보기에 앞서;;;

 

경기에 참가한 몽캄님의 모습...

 

막강 프랑스를 잡으셔서 그런지 엷은 미소를 띄우셨네요...

 

자신감 충만~!!!

 

 

 

 

 

 

 

역시 이날 경기에 참가한 거인의잠님...

 

역시나 막강 영국을 잡으셔서 승리를 확신하신듯 브이~를 그리시며 미소 띄우고 계시네요...

 

누구의 미소가 끝까지 남았을지~~!!!!???

 

저만 궁금한???;;;;;

 

 

 

 

 

 

 

결과에 앞서;;;;

 

양진영의 시작 배치 거시기...

 

전체적으로 양 국가가 공격적으로 전진배치한 형태입니다....

 

프랑스의 보병 하나만이 후방으로 빠져있는데...

 

무슨 전략인지 모르겠습니다...

 

몽캄님만 아시겠죠...

 

여튼...

 

보드는 좀 지진이 나서 갈라졌네요....후훗;;;

 

 

 

 

 

 

 

중간단계 없이 바로 경기 결과~!!!

 

역시나 오랜 워게임 경력과 머노버 주사위 좀 굴려보신 몽캄님의 손쉬운 승리로 끝났습니다...

 

막강한 전력의 영국병력 5개를 녹여버리면서 게임은 프랑스의 완승으로 끝났습니다...

 

프랑스는 단 두개의 병력만이 골로 갔네요...

 

시작부터 끝까지 후방 마을에 배치했던 보병 부대의 전략이 먹힌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튼 이로서 몽캄님은 승점 1점을 챙기셨고...

 

거인님은 즐거우셨겠네요;;;;

 

즐거우시면 된겁니다 ㅎㅎㅎ

 

여튼 두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날 사진은 거인의잠님이 수고해주셨다네요...

 

그리고 후기 카페에 후기도 남겨주셨으니 자세한 후기는 거기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소는...

 

블로그 메인 링크 참조~~

 

여튼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