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후기/1회 - 머노버

거인의잠 vs 로튼(2012. 8. 4)...

 

 

 

 

8월 4일 토요일...

 

거인님과 로튼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의 경기이며...

 

머노버 리그의 마지막 경기였네요...

 

여튼...

 

로튼님이 선을 잡으셔서 맵을 만드시고...

 

거인님이 러시아와 프러시아를 선택하셨습니다...

 

이에 로튼님은 러시아를 잡으셨고...

 

거인님은 자동적으로 프러시아를 잡으셨네요...

 

 

 

 

 

 

 

양진영의 초기배치...

 

초반 배치로 약간 특이하다면...

 

러시아의 주병력인 흑해기병대를 후방 배치한것이 특이하네요...

 

보통 카드가 안들어와도 전방배치를 많이 하는데...

 

좀 특이한 배치같습니다...

 

여튼...

 

로튼님이 러시아와 프러시아의 조합에서 늘 엄청난 강세를 보이셨기에...

 

거인님이 이런 로튼님을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하네요...

 

 

 

 

 

 

 

게임 중반 상황...

 

여전히 흑해 기병대는 그자리에 그대로 있군요;;;

 

프러시아는 중앙에 밀집대형을 만들고 전진 중이네요...

 

뭔가 너무 밀집되서 자칫하면 후퇴를 못해서 킬되는 상황이 연출될수도 있어보이는 불안한 대형입니다...

 

거기다 왼쪽에 프러시아의 기병이 러시아의 유닛들에게 포위되버렸네요...

 

뭔가 전반적으로 프러시아에게 안좋은 상황이 연출되는듯 합니다...

 

이런 안좋은 상황에 더불어...

 

프러시아는 하는 주요한 공격마다  주사위가 1,1로 떠주는 불운을 겪으면서...

 

뭔가 점점 세가 기우는듯한 형세입니다...

 

 

 

 

 

 

게임 종료 상황...

 

중아을 기점으로 몰아쳤던 프러시아의 병력은 모두 사라졌네요...

 

러시아는 프러시아의 5개 유닛을 킬하면서 승리를 거머쥐게 됬씁니다...

 

어찌된건진 모르곘지만 후방배치됬던 흑해기병대는 제거됬네요...

 

왠지 자꾸 저 흑해기병대가 신경쓰이는 ㅎㅎㅎ

 

여튼...

 

리그의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끝났네요...

 

마지막까지 경기하느라 수고하신 거인님, 로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