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후기/1회 - 머노버

갓오브더워 vs 로튼 (2012. 7. 8)...

 

 

 

 

2012년 7월 8일...

 

요즘 한창 물오른 두 참가자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갓님과 로튼님...

 

갓님은 최근 뱅님과의 경기에서 승리하여 2승을 달성하시면서 리그 3위로 도약하셨고...

 

로튼님은 뒤늦게 합류하셨지만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몽캄님과의 경기에서...

 

엄청난 기력을 선보이며 승리하여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계십니다...

 

이렇게 서로 물오른 두 참가자 중 누가 누구의 기세를 꺽어버릴지 관심가는 경기였네요...

 

여튼...

 

선은 로튼님이 잡고 맵을 만드셨습니다...

 

갓님은 요즘 완전 대세로 자리잡은...

 

이제는 너무 많이 봐서 식상한 러시아vs프러시아를 고르셨습니다...

 

뭔가 이 조합 지겨워질라 합니다 ㅡ.,ㅡ;;;

 

최근 프러시아로 물오른 플레이를 보여주셨던 로튼님은 이번에 러시아를 잡으셨네요...

 

갓님은 자동적으로 러시아...

 

 

 

 

 

 

 

양진영의 초기 배치...

 

상당히 평이한 맵에 평이해 보이는 초기 배치입니다...

 

주요 병력인 기병을 러시아는 좌우로 분산 배치했고...

 

프러시아는 한쪽에 몰아 한방에 뚫겠다는 강한의지가 엿보이네요...

 

어느쪽의 전술이 먹힐지~!!! ㄱㄱ~!!!

 

 

 

 

 

 

 

 

 

경기 초반...

 

러시아는 의외로 초반에 기병을 사용하지 않았네요...

 

기동력이 좋은 기병들은 계속 놔두면서...

 

공격력이 좋은 보병들을 앞세워 진군을 시작합니다...

 

이에 프러시아도 보병대를 보내 러시아의 진군을 막아보려 하지만...

 

하필이면 그쪽방향에 배치된 보명대가 화력이 제일 낮은 병력들이네요...

 

불안해 보입니다...

 

여튼 경기초반 러시아의 보병대는 방심하고 있던 프러시아 본진의 기병대를 기습...

 

한방에 제거해버리는데 성공합니다...

 

너무 적진 깊숙히 침투한 기습적인 공격이라...

 

이내 곧바로 처단당하긴 했지만...

 

시작부터 적의 기병대를 꺽어버린것만으로 대단한 성과입니다...

 

 

 

 

 

 

 

 

 

경기 중반...

 

기병을 떨군 러시아 보병대의 맹공이 시작됩니다...

 

중앙을 방어하던 프러시아의 보병대를 차례로 격파하면서...

 

중앙을 완전히 장악합니다...

 

이런 러시아의 공세에 프러시아의 병력은 좌우로 흩어져 상당히 불안한 형태가 되었네요...

 

프러시아가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지~!!!

 

 

 

 

 

 

 

 

 

경기 후반부...

 

프러시아의 희망인 8짜리 화력의 보병대가 적에게 보위당해 제거됩니다...

 

이로서 프러시아는 4개의 유닛이 제거되면서 궁지로 몰리네요...

 

러시아는 침착하게 프러시아의 유닛을 제거하면서...

 

상당히 많은 병력을 프러시아의 진영을 보냅니다...

 

대략 전세가 러시아쪽으로 많이 기운듯 하네요...

 

프러시아 입장으로선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경기 종료상황...

 

정말 마지막스러운 스샷이네요...

 

러시아는 프러시아의 보병대를 상대로 커밋어택까지 쓰면서 최후의 일격을 날립니다...

 

프러시아도 방어카드를 내밀면서 항전했지만...

 

러시아의 막강한 화력앞에 무릎꿇고 5번째 유닛이 제거되면서...

 

게임은 러시아의 5킬 : 1킬이라는 대승으로 마감되네요...

 

정말 로튼님의 기량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네요...

 

두경기 연속으로 완전 압승을 이루십니다...

 

뭔가 준비를 많이 하신게 느껴지네요...

 

저도 아직 로튼님과 경기를 하지 못했는데...

 

로튼님과의 경기가 기대되면서 상당히 떨리네요 ㅎㅎㅎ

 

여튼...

 

경기하신 두분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갓님도 이번경기에서 패하셨지만 남아 있는 마지막 경기에 못다 푼 모든 기량을 다 발휘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