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후기/1회 - 머노버

로튼 vs 몽칼름(2012. 7. 5)...

 

 

 

7월 5일...

 

로튼님과 몽캄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당초 이날 경기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런 폭우로 로튼님이 이동하기 힘드신 상태가 되셔서...

 

어쩔 수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됬다고 하네요...

 

안타깝습니다...

 

여튼...

 

선은 몽캄님이 잡으시고 맵을 만드셨습니다...

 

로튼님은 러시아와 프러시아 두개의 국가를 선택...

 

몽캄님이 러시아 로튼님이 프러시아를 잡으셨습니다...

 

 

 

 

 

 

 

초기 배치 상황...

 

기존의 경기에서 중앙 부위에 여러 지형들이 있었던것에 비해...

 

정말 많이 훼~~엥한 지도네요;;;

 

뭔가 몽캄님이 전면전을 원하셨던듯합니다;;;

 

여튼 양진영 모두 두개의 유닛을 후방 배치했네요...

 

몽캄님의 선공으로 ㄱㄱ~

 

하셨겠죠;;;;

 

참고로 이 경기는 관전하신분이 없어 대략 정보가 부족하네요 ㅡ.,ㅡ;;;

 

 

 

 

 

 

 

경기 중반상황...

 

러시아 유닛 4개가 제거되었고 프러시아 유닛은 모두 생존한 상태입니다...

 

방어할만한 몇개 안되는 지형도 프러시아 병력이 차지한 상태네요...

 

전반적으로 프러시아에게 압도당한 러시아입니다...

 

 

 

 

 

 

경기 종료상황...

 

마지막 협공 공격으로 러시아의 8짜리 보병대가 제거당하면서...

 

5킬로 프러시아가 승리하게 됩니다...

 

놀랍게도 종료상황까지 프러시아는 단 한개의 유닛도 제거되지 않았네요...

 

대회 사상 첫 5킬 완승입니다...

 

전날 로튼님의 경기를 보면서 참 준비를 많이 하셨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대회 우승후보였던 몽캄님을 상대로 이정도의 경기를 치뤄내다니 놀랍습니다...

 

남은 경기 떠오르는 우승후보로서 좋은 경기 부탁드립니다...

 

몽캄님도 경기에 패하셨지만 남은 경기 화이팅하시어 우승후보의 영예를 되찾으시길~!!!!